치유와 권능.jpg


1. 치유와 권능

2.저자:손기철

3.소개:


믿으라, 선포하라, 경험하라!

권능을 받는다는 것은 현상적으로 볼 때 성령님이 위로부터 임한다는 것을 말하며,
다른 말로 어떤 사람에 의해서 하나님의 능력이 행해질 때 우리는
'능력의 옷으로 입히운다', '성령의 두루마기로 감싸인다', '기름부으심이 넘친다'라고 표현하는 것이다.

구원처럼 치유도 하나님의 뜻이다!
오늘 당신에게 임할 회복과 치유를 갈망하라!


이 책 1부에서는 죄와 회개, 새로운 삶, 하나님 나라의 법칙들과 킹덤 맨털리티(천국백성으로서의 정신)을 이야기했다.
2부에서는 믿음의 삶을 이야기했다. 아직도 많은 성도들이 하나님이 주신 계시적인 믿음과 신앙공식적인 믿음 혹은 자기경험적 믿음을 분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3부에서는 성령체험이 무엇이며, 성령체험시 나타나는 여러 가지 현상들을 구체적으로 언급했다. 특히 성령체험 후의 현상들을 내적치유적인 측면에서 분석해 보았다. 우리 모두 상처받은 자로 우리 스스로도 치유받아야 하며, 동시에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을 줄 알아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4부에서는 신유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올바른 믿음, 그리고 신유를 위한 실제저거인 지침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마지막 5부에서는 실제적인 치유 사역을 할 때, 절실히 필요하지만 잘못 알고 있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몇 가지 문제들을 다루었다. 예를 들면 사역에 필요한 선포기도, 지식의 말씀과 방언의 은사의 경험과 저주에 대한 의문점 등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