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성탄절 가네사타케 일일선교를 은혜중에 마쳤습니다.

이번 선교는 몬트리올 감리교회와 킹스턴 선교교회가 함께 참여하여 엘더센터 어르신들을 섬겼습니다.


가장먼저 가네사타케에 도착하여 지역별로 팀을 나누어 흩어져 함께 그 땅을 위해 기도하였으며, 조앤 안나 레스토랑에서는 준비한 성탄 연주팀의 연주가 울려퍼졌습니다.


그 이후, 두시가 조금 넘어서 부터 엘더센터에서의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몬트리올 감리교회 실내악팀의 연주, 나정연 집사님의 섹소폰 연주가 진행되었으며 이후 일일선교 찬양팀과 함께 찬양을 올려드린 후 킹스턴 선교교회 박찬혁 목사님께서 은혜로운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그리고 킹스턴교회에서 합주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만들기가 진행되었고 킹스턴 교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이 전달되었습니다.


선교당일 많은 눈이 내려 운전과 이동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아무 사고없이 하나님께서 안전하게 지켜주셨습니다. 

사람의 발길이 드문 그곳에 많은 인원의 선교팀이 찾아가 함께 섬길 수 있었던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보는 곳에서, 보이지 않는곳에서 섬겨주시고 함께 참여하여 주신 모든 성도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5-1.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4.jpg 15.jpg 16.jpg 17.jpg 18.jpg